주일학교        
kcumc
 

호놀룰루에 있는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주일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CUMC 주일학교를 섬길 수 있도록 불러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. 우리 공동체의 아이들이 안전하고 그스도 중심의 환경 속에서 교육과 양육을 받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.

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입니다. 하나님께서는 모든 아이들에게 목적과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. 만약 아이들이 복음화되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되지 않는다면 구원의 메시지는 다음 세대에 전해질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은 주님의 말씀을 따르는 것을 그만 둘 것입니다( 78:1-8).

성경의 진리로 아이들을 훈련시키는 것에 힘쓰는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맡기신 책임에 근거합니다. 잠언 22 6절은“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”라고 말씀하며, 디모데후서 3 16절은 “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” (NKJV)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.

히 오늘날처럼 급속히 변하는 세상 속에서 유년 시절부터 튼튼한 영적 기반을 세워주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와 평생의 관계를 형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믿습니다.

u 주일학교 비전: 들을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고 그리도의 자들이 도록 양육하는 것입니다.

u 주일학교 미션: 주일학교의 첫 번째 목표는 아들을 건강한 성경의 진리로 준비켜서 예수 그리도를 개적으로 만날 수 있게 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우며 다른 사람들에게 그리도의 사랑을 나누도록 장하는 것입니다

세 가지 성경 이야기로부터 CUMC 주일학교는 6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습.

우리의 아이들이 성경 말씀처럼 다음과 같이 되기를 소망합니다.

l 하나님과 그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배우러 오기를

l 최상의 가치를 지닌 성경을 잘 알게 되기를

l 자유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게 되기를(대상 16:9)

l 친구들과의 관계를 통해 하나님을 경험하고 교회, 학교, 가정에서 양육(말씀을 삶 속에 적용)받기를(잠언 2:1-5)

l 하나님과의 친밀감을 통해 예수님을 믿지 않는 친구들에게 영향력을 끼치기를

l 신앙 공동체의 중요성과 하나님의 가족 구성원이 되는 것의 의미를 배우기를
 

주일학교가 시작되면, 이들은 예배와 성경 공부를 위해 다 함께 만납니다. 이후,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의 양육을 위한 친밀한 소그룹 활동을 합니다. 교사들은 각 아이들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신앙 안에서 환영, 사랑, 그리고 용납 받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주일학교
  
주일 오전에는 두 번의 주일학교 예배가 있습니다.

l 오전 9/

l 오전 11 15

프리스쿨(preschool)과 유치원(kindergarten)에 다니는 아이들부터 5학년을 대상으로 하는

프로그램이진행됩니다.

주일학교는교육관 204호에서 진행됩니다.

부모님과 자녀들을 함께 섬길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.

이번 주에 뵙겠습니다

주일학교 담당,

김현숙 드림

1
1639 Keeaumoku St. Honolulu HI 96822 Tel:808-536-7244,Fax:808-532-1526
copyright (c) All rights reserved.